스타벅스 코리아, ‘코지 테이블웨어’ 출시 예고

스타벅스 코지 테이블웨어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오는 28일 스타벅스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코지 테이블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는 홈카페와 홈피크닉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실용성을 갖추면서도 고유의 감성을 담은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무광 재질의 도자기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테이블웨어는 브런치, 디너, 티타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적합하게 기획됐다.

이번 테이블웨어는 용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볼(bowl), 플레이트(plate), 머그(mug)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민트와 핑크 컬러를 사용해 각 상품별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코지 사이렌 원형 플레이트'는 앞접시와 메인 접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코지 워드마크 오벌 플레이트'는 타원형 그릇에 핑크색 라인을 더해 과일, 쿠키, 케이크 등 사이드 디시를 담기에 적합하다. '코지 사이렌 오벌 볼'은 넉넉한 깊이로 샐러드와 파스타 등을 담기에 알맞다.

또한 '코지 워드마크 소스볼'은 8cm 크기로 소스류와 반찬류를 정갈하게 담을 수 있으며, '코지 사이렌 에그홀더'는 브런치 시 계란 보관에 유용하다. '코지 사이렌 스프볼'은 뚜껑이 있어 국과 스프를 따뜻하게 보관할 수 있다.

매트한 질감의 머그에 민트 컬러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코지 워드마크 머그컵'과 은은한 핑크 컬러를 입힌 '코지 사이렌 티컵'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가 온라인 전용 테이블웨어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온라인 스토어 전용 테이블웨어 라인업으로 '그린 테이블웨어'를 론칭했을 때,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요거트 볼', '파스타 플레이트', '파티 플레이트' 등 일부 상품은 예상보다 높은 수요로 조기 마감됐다.

스타벅스는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 기획 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크기와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라인업을 두 배 수준으로 늘렸다.

스타벅스의 '코지 테이블웨어'는 오는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에서 먼저 공개되며, 28일부터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테이블웨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스타벅스 안수빈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끈 그린 테이블웨어 만큼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도 강화된 구성과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스타벅스 감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