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도어 장악한 하이브... 민희진 2차 반격하나? “긴급 기자회견 연다”

오늘(31일) 2시 30분 예고

그룹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지난달 25일 서울 서초구 한국컨퍼런스센터에서 하이브 경영권 탈취 시도와 관련한 배임 의혹에 관한 입장발표 기자회견을 하기 위해 입장을 하고 있다. 2024.4.25 ⓒ뉴스1
하이브가 어도어 이사회를 장악하며 수세에 몰린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가 오늘(31일) 또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

민희진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세종과 함께 언론 소통을 담당하는 마콜컨설팅그룹은 31일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가 오늘 오후 2시 30분 임시주주총회 관련 입장을 설명하는 기자회견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어도어는 이날 오전 9시 서울 모처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하이브 측 김주영 CHRO(최고인사책임자), 이재상 CSO(최고전략책임자), 이경준 CFO(최고재무책임자)를 어도어의 새 사내이사로 선임했다.

민희진 대표이사는 30일 가처분 인용으로 유임이 확정됐으나 민희진 측 기존 어도어 사내이사 신모 부대표와 김모 이사는 해임됐다.

사실상 어도어를 하이브 측이 장악한 상황에서 민희진 대표이사가 기자회견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기사 원소스 보기

기사 리뷰 보기

관련 기사

TOP